한 편의 영화가 생명을 구할 수 있나? > 미주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주교계뉴스] 한 편의 영화가 생명을 구할 수 있나?

작성일 : 2022-11-10

페이지 정보

본문

미유명 배우, 커크 카메론제작 영화 낙태로부터 아이 구해

caaa278bae9790ab492d1c0f194cb3da_1668115041_5751.jpg
 


 유명한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알렉스와 스테판 켄드릭 형제와 함께 생명을 구한 영화 라이프마크를 제작한 배우 커크 카메론(Kirk Cameron)은 이 영화가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어머니의 낙태로부터 구했다고 전해서 주목받고 있다. 


 크리스천헤드라인에 따르면 카메론은 크리스천영화제작자로 잘 알려진 알렉스(Alex)와 스테판 켄드릭(Stephen Kendrick)의 경험을 소개하면서 라이드쉐어 필드에서 일하는 한 남성이 낙태 클리닉으로 향하던 한 소녀를 차에 태우게 됐고 낙태를 하려 한다면 라이크마크 라는 영화를 한번 시청해 본 후에 결정하는게 어떻겠느냐고 제안을 했으며 이 영화를 본 소녀는 결국 낙태를 포기하고 아기를 낳게되었다고 전했다. 


 1985년부터 1992년까지 히트 드라마로 유명한 그로잉페인의 주인공을 맡았었던 카메론은 “마침 영화 라이프 마크(Lifemark)를 관람한 후 깊은 감동을 받은 그 운전사는 소녀가 내민 목적지 주소가 낙태 클리닉이라는 것을 금방 알아차렸다" 고 결국 소녀를 설득하는데 성공했다는 것이다.


 카메론은 "그리고 내가 아는 한 그녀는 아기를 키우기로 결정했으며 그 소녀가 그 이후로 자신의 삶을 예수 그리스도께 바쳤다”고 덧붙였다.


 퓨어플릭스(Pure Flix)의 CEO인 마이클 스콧(Michael Scott)도 기독교 스트리밍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이 영화에 대해서 "켄드릭 형제들과 커크가 참여하면서 우리 관객에게 확실한 메시지를 보낼 영화가 될 것이라는 것을 금방 확신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9월에 극장에서 초연된 영화 라이프 마크는 연방대법원이 낙태합법화 판결인 로 대 웨이드(Roe v. Wade)를 뒤집고 낙태 문제를 주정부로 되돌린 지 몇 달 만에 나온 것이다. 


 카메론은 "무슨 일인가 일어나고야 말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은 마치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것과도 같다"며 "그분은 항상 정확한 시간에 도착한다"고 말했다.


 스콧은 카메론의 의견에 동의하면서 “기독교인들은 복음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다가가도록 부름을 받은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파하라”고 말씀하신것은 하나님의 지상명령이다. 우리가 만드는 영화를 통해 일대일이든 다른 포럼을 통해서든 그것을 공유할 수 있다면 그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다."


 한편 퓨어플릭스는 지난 2014년 ‘신은 죽지 않았다’(God's Not Dead)로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6,500만 달러의 수익을 냈고, 예수님의 부활을 다룬 ‘예수는 역사다‘(The Case for Christ), 태아의 생명을 다룬 ‘언플랜드’(Unplanned)와 같은 영화들도 흥행시켰다. 퓨어플릭스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올해 팬데믹 기간 동안 구독률이 꾸준히 증가했다. 라이프 마크는 11월 22일부터 퓨어플릭스에서만 스트리밍된다.


 한편 켄드릭 브라더스는 지난 10월에 개봉한 아버지를 보여줘“Show Me the Father”를 제작 발표한 바 있다. 이 영화는 하나님의 아버지되심에 대한 성경적 진리와 엮인 아버지에관한 감동적인 영화로 텍사스 출신 토니 에반스 목사와, 포커스온더패밀리의 짐 댈리, 전 NFL 코치이자 선수인 셔먼 스미스 등과의 인터뷰가 포함되있다. 


 켄드릭브라더스는 워룸(War Room), 커리지스(Courageous) 등 크리스천 영화로 대중과 소통하는데 성공한 크리스천 감독으로 유명하다. 


caaa278bae9790ab492d1c0f194cb3da_1668115245_13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